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와 검정고시 총동문회 복지시설 마스크 전달식가져

민혁재 기자 승인 2021.04.27 05:20 | 최종 수정 2021.04.27 05:35 의견 0
문주현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장이 복지시설 은평의마을에 마스크를 전달하고있다.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4월 26일 오전. 오후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와 부랑인 복지시설인 은평의 마을을 방문하여 마스크 나눔 전달식을 하였다. ㈜애니팬 비티에스에서 기부받은 총 50만장 국산 마스크 나눔행사를, 경기도 수원시, 부천시, 광명시, 오산시 자원봉사센터, 안양시, 충남 공주시, 강원도 원주시, 충북 음성군, 강원도 평창군 등 9개 지자체와 대전 교도소, 서울구치소, 오산대학교, 육군2군단. 부랑인시설 은평의 마을,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 경기도 호남향우회 총연합회, 서울경제인협회, 노인복지센터등에 나눔분배를 하였다.


4월26일 마스크 물품을 전달받은 전국검정고시 총동문회 문주현 회장은 디벨로퍼의 선구자 이며 지난 1998년에 (주)엠디엠을 설립하고 20여년간 부동산 개발, 마케팅 및 PM컨설팅 등 부동산 개발 관련 모든 분야의 노하우를 축적한 종합 부동산 회사로 발전시킨, 관련 업계의 신화적(?)으로 급부상한 인물이다. 또한 국내 최고 부동산금융 전문기업인 한국자산신탁을 인수하여 종합부동산그룹으로 도약하였으며, 검정고시 출신인 문주현 회장은 사업으로 번 돈을 장학사업에 모두 투자한다는 논리에 맞게 나눔을 실천하는 업계의 ‘기부 기탁의 인물’로 통한다.

문주현 회장은 300만 전국검정고시총동문회 총회장을 맡아 어려움을 극복한 검정고시인들의 성공신화에 커다란 희망의 언덕이 되어주고 있으며, 특히 문주현 회장은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 오서진 회장의 검정고시 선배로써, 오서진 박사가 어려운 동문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마음에 감동을 받았고, 기부업체인 애니팬 비티에스에 대하여 감사함을 전하여 바쁜일정에도 시간을 내어 마스크 전달식에 참여하여 격려와 나눔실천에 대하여 덕담을 나누었다.

이어 (사)대한민국가족지킴이는 은평구 부랑인 시설인 시립 은평의 마을을 방문하여 원장 홍 봉식 사관에게 마스크 나눔전달을 하였으며 향후, 시설의 생활인들에게 가족상담, 자존감 회복 프로그램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방송협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