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 피페이는 무점포소자본창업 대박 행진

국내유일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 피페이는 무점포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으로 고정비 리스크 최소화와 동시에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

김유신기자 승인 2021.06.08 17:02 의견 0

소액창업이 가능한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울창업박람회가 오는 6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된다


피페이에 무자본지점 상담하는 예비창업자들

소액창업이 가능한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서울창업박람회가 오는 6월 10일(목)부터 12일(토)까지 학여울 세텍에서 진행된다.

코로나19가 장기화 되면서 소자본창업, 무점포소자본창업 등 소액창업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늘어나는 폐업률과 함께 매출이 급격해도 반드시 지불해야하는 ‘고정비 리스크’에 대한 인식이 커지면서 임대료 걱정없는 무점포소자본창업과 시작부터 리스크를 줄이는 소액창업, 소자본창업이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유일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 피페이는 무점포소자본창업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으로 고정비 리스크 최소화와 동시에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이다.

"피페이는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로 국내유일 합니다. 따라서 출혈경쟁이 없고 고정비가 없는 만큼 순수익이 높습니다.

코로나 시대임에도 불구하고 창업률은 오히려 늘어나고 있습니다. 초반 수익이나 매출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동종업계의 매장이 근처에 유입되면 나눠 먹기 식 치킨게임이 시작되고 고정비 리스크는 변함없는 반면 매출이 크게 줄어 폐업에 이를 수 있습니다.

독보적 아이템, 고정비리스크가 없는 아이템을 고르셔야 꾸준히 수익을 내고 롱런(Long run)하는 창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피페이는 소자본창업을 고려하는 예비창업자분들에게 가장 적합하고 합리적인 창업아이템입니다."


피페이 관계자의 이야기다.

피페이는 국내유일 체크카드 계좌 간 이체결제와 신용카드 결제기능이 동시에 탑재된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이다. 소상공인은 계좌 간 이체 결제, 즉 ‘카드수수료 제로’, ‘결제금액 1초입금’이라는 피페이의 서비스를 통해 순이익 대폭상승, 현금유동성 증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피페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맞춤형 창업컨설팅과 동시에 창업 시 필요한 개인사업자카드단말기 상담 및 국내유일 ATM겸용 무선카드단말기 피페이를 박람회 할인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688 8947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대학신문방송협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